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스무살 생일' 보아, 직접그린

728x90

'스무살 생일' 보아, 직접그린 '자화상' 화제


(고뉴스=백민재 기자) '세계로 가는 별' 보아의 그림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아가 직접 그린 자화상'으로 알려진 이 그림은 각종 포탈사이트와 연예 게시판에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아의 새 싱글 'Winter Love' 재킷 사진을 그림으로 그린 것.

실제 보아가 그린 자화상일까? 팬들 사이에서는 이 그림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다. "그림을 귀엽게 그린다", "정말 보아가 그렸는지 알 수 없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현재 온라인에 공개된 그림은 보아가 직접 그린 그림이 맞다"고 확인했다. 그러나 이 그림은 엄밀히 말해 자화상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화제의 그림은 보아가 최근 일본 요코하마의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그린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보아는 퀴즈 문제를 내게 됐다. 공을 뽑아 공 안에 적힌 단어를 보아가 설명하고, DJ가 맞추는 방식. 보아가 뽑은 단어는 바로 'CD'였던 것. 프로그램 도중 'CD'라는 단어를 설명해야 했던 보아는 자신의 CD를 즉석에서 그려나갔다.

이 관계자는 "보아가 그린 그림을 프로그램 제작진이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CD라는 단어를 맞췄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한편, 지난 1일 발매된 보아의 21번째 일본 싱글 'Winter Love'는 발매당일 오리콘 일일차트 싱글부문에서 2위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있다. 보아는 오는 5일 스무번째 생일을 맞는다. nescafe@go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