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파니 결혼...'플레이보이걸' 이파니, 일식 요리사와 결혼

728x90

 

  

 
 

 


 

플레이보이 모델 이파니(20)가 지난달 결혼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파니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스파이스TV 관계자는 22일 "이파니가 9월 23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온 한 일식집 요리사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파니는 지난 2월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린 플레이보이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아직 어린 나이에 한창 활동을 시작한 이파니의 결혼 소식은 이파니의 측근을 비롯한 업계에서도 놀라운 소식이었다.

이 관계자는 "그동안 짧은 기간에 많은 활동을 하면서 피로가 누적돼 왔고, 결혼을 통해 안정을 찾고 싶다는 본인의 생각과 양가 어른들의 협의에 따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며 "결혼식도 양가 친지들과 일부 업계 관계자만이 참석한 채 조용히 치러졌다"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결혼을 한 만큼 당분간 가정에 충실할 예정이지만 활동을 중단하는 것은 아니다"면서도 "결혼전과 같은 파격적인 모델 활동은 힘들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한국플레이모델 1위 이파니, 한달여 전 일식요리사와 극비 결혼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1위 이파니가 한달여 전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이파니의 메니지먼트 스파이스 TV 측은 “이파니가 9월 20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했다”며 “남편은 오래전부터 교제를 해온 일식집 요리사”라고 밝혔다.

이파니는 지난 2월 국내 최초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지만 그 이후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샀다.

스파이스 측은 “이파니가 결혼을 일찍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왔다. 결혼식도 가족과 친구 등 친분이 있는 사람들만이 초대된 채 조촐히 치러졌다”고 말했다.

스파이스 측은 “이파니가 당분간은 결혼생활에 충실할 것으로 보인다”며 “특별히 연예활동을 중단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과 같이 활동하긴 힘들 듯 하다”고 덧붙였다.